세상에서 가장 경이롭고 즐거운 사실들이 전시된 궁전을 여행하세요!
전 세계 기억력 챔피언들이 사용하는 '기억의 궁전' 아이디어에 기반한 매혹적인 모험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상상 속의 물리적 공간에 사실들을 배치하는 것은 정보를 놀랍도록 기억에 잘 남게 도와주어요.
여러분을 '사실의 궁전'으로 초대합니다! 이 방 저 방을 여행하며, 여러분은 놀라운 사실들을 끊임없이 발견하게 될 것 이에요. 보물의 방에 들어가 보석에 대한 사실을 알아보고, 동물 전시관을 탐색하며 동물에 대한 사실을 알아보고, 천문대에 올라가 우주에 대한 사실을 알아보고, 지하 감옥을 깊이 파고들어 오싹한 사실들을 알아보세요… 모든 페이지는 앤디 스미스의 놀랍고 섬세하며 재치 있는 삽화로 가득하며, 볼 때마다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이 경이로운 여정에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아주 멋진 세 명의 동료, 앨리스, 핍 그리고 강아지 찰리가 당신과 함께할 것입니다.
글: 케이트 오레신 (이전 이름: 케이트 헤일) 케이트는 작가, 편집자이자 전문적인 재미있는 사실 발굴가입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키즈 북스>의 전 편집장으로서 그녀는 강아지 의사소통부터 영감을 주는 과학자들, 기이한 길가의 명소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팩토피아>의 저자
그림: 앤디 스미스 수상 경력이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로 브라이튼 대학교와 런던 왕립 예술 대학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일러스트레이션과 사진을 결합하여 유머, 에너지, 긍정성을 담아내며, 손으로 직접 만들고 인쇄한 듯한 질감을 느끼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