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어져도 죽고, 산진드기에 물려 죽고, 동행자를 도우려다 죽고, 캠프에서 식사를 준비하다 죽고, 바람에 날아가 죽는 등 밖에서는 ‘설마’하는 일들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이 책에서는 아웃도어에서 실제로 일어난 사망 사례를 소개하며 어떻게 하면 위험으로부터 안전을 지킬 수 있는지 자세히 설명하고있다.
목숨을 잃을 위기는 많이 알고 있을수록 위험한 상황을 스스로 피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진다. 아웃도어에서 자신이나 소중한 사람이 위험에 놓이지 않도록 최대한 안전 지식을 쌓아야 한다.
일러스트와 평이한 문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들고 다니기 수월한 핸드북으로써의 역할을 제대로 할 것이
네가 선택한 결말은 어느 쪽이야! 선택형 단편소설 13화! 자, 이제 막판 선택의 시간입니다!
냐옹!내 이름은 긴박한 고양이_이책 세계의 안내자 역할을 합니다. 우리의 하루하루는 작은 선택 하나 하나가 연결되어 이뤄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죠. 이 《선택》의 선택이 인생을 만들어 간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여러분은 여기에 있는 이야기를 읽으면서, 벼랑 끝 상황에 놓인 주인공의 심정이 되어서 "이 후, 어떻게 할 것인가?" 를 선택하게 됩니다. 그 끝에 기다리고 있는 결말은 천국일까, 아니면 지옥일까? 모든 것은 다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잭은 항상 남들과 반대되는 말을 해서 주위를 곤란하게 만든다. 하지만 그런 잭의 옆에는 항상 니코라는 소녀가 있다. 잭과 니코는 서로를 이해하고, 비록 말이 적고 서툴더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그런 두 사람이 어른이 될 무렵, 평화롭던 일상이 조금씩 변하기 시작한다. 세상에는 불길한 기운이 감돌고, 사람들의 웃음은 사라지고, 부드럽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도시의 활기찬 분위기도 사라져 버렸다. 사람들이 말하는 무서운 생각과 말들에 대해 큰소리로 잭은 말하기 시작하는데...
<편집자 코멘트>
한 사람 한 사람이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용기를 내야 한다. 중요한 것을 입 밖으로 꺼내어 제대로 전달하는 것, 그리고 다양한 생각을 받아들이는 것. 다음 세대를 살아갈 아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속에, 지금까지 살아온 어른들의 아픔과 후회의 마음도 조금 담았다.디자이너이자 미술 강사이기도 한 저자가 다양한 표현 기법을 동원하여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써서 그린 일러스트도 스토리와 함께 감상해주세요!
AMO AGENCY news.amoagency@gmail.com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 25, 광교 SK View Lake A-508 (우)16514 / 031-211-4160 https://amoagency.stibee.com/ 수신거부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