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선수의 홈런 타격 법을 일본인 최초의 전 메이저리그 코치가 모든 일러스트로 쉽게 설명한 역사상 최초의 기술서, 드디어 출시!
2024년 시즌, 2년 연속 홈런왕(54홈런)과 첫 타점왕(130타점)으로 2관왕에 오른 오타니 선수가 세계 최초로 50-50(50홈런・50도루)을 달성한 '빅 플라이 스킬'을 완벽하게 도식화하였습니다.
타구를 멀리 날리는, 야구 본래의 재미를 널리 전달하는 책으로, 선수, 지도자, 그리고 팬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입니다.
타구를 최대한 멀리 날려 보내는, '펜스를 넘어' 홈런을 치는 것은 모든 야구 선수에게 매력적이며 최고의 재미 중 하나입니다. 아무리 높은 타율을 자랑하는 단거리・중거리 타자라도, 아름다운 곡선을 그리며 하늘 높이 솟구치는 홈런에 대한 꿈과 동경을 부정할 수 없을 것입니다.
다저스의 오타니 선수는 '풀 스윙으로 공을 멀리 날려 보내는 쾌감'을 전 세계에서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이 야구의 원점이라 할 수 있는 홈런 타법을 상세히 설명한 것이 바로 이 책입니다.
해설을 담당한 사람은 일본인 최초로 메이저리그 코치(1997년, 뉴욕 메츠)를 역임한, 합리적인 훈련의 선구자인 타치바나 료지입니다.
오타니 선수가 타석에 들어가기 전 루틴부터 스윙의 피니시까지의 과정을 15개 항목으로 나누어 정리하고, 그 배팅 기술을 해부도감 시리즈만의 수많은 일러스트와 캡션을 활용해 과학적인 시각에서 철저하게 도식화합니다.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스시절과 비교하여 진화한 포인트와, 근육, 뼈, 훈련 관점에서의 해설도 풍부하게 담겨 있습니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세대의 선수들과 지도자에게 반드시 읽어야 할 책!
또한 야구 팬과 오타니 팬들에게는 이 책을 통해 오타니선수의 배팅을 보는 재미가 배가 될 것입니다! 함께 미래의 오타니 선수를 목표로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