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 조절은 모든 부모에게 중요한 주제입니다. 자녀의 감정을 어떻게 가장 잘 다룰 수 있을까요? 아이가 아직 자신의 감정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언어 능력이 없는데 어떻게 아이의 작은 마음속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을까요?
이 책은 부모가 아이와 함께 감정과 생각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각각 특정 감정을 묘사한 숨은 그림 찾기가 가능한 그림 페이지는 아이가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도구가 되어줍니다. 그리고 그 감정을 더 깊이 들여다볼 수 있는 활동 과제도 담겨 있어, 이러한 연습을 통해 감정을 더 잘 이해하고 대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게 해줍니다.
쭉 읽어나가며 다양한 감정에 대해 알아 볼 수도,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싶거나 알아봐야할 감정을 찾아서 읽어볼 수도 있습니다.
10가지의 일상적인 용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 가까이에서 살펴볼 수 있게 해주는, 과학과 상상력의 특별한 조합을 보여주는 책
공장 내부를 본 적이 있나요? 진짜 공장에서 놀라운 기계들이 돌아가는 모습을 본 적이 있나요?
이 책에서는 10가지의 일상적인 용품이 공장에서 어떤 과정을 거쳐 만들어지는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습니다. 테니스 공, 콘후레이크, 초콜릿, 폭죽, 비누, 동전, 크리스마스 장식볼, 플라스틱 인형, 껌, 그리고 페인트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아보세요.
환상과 현실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는, 경이로움과 재미로 가득한 책. (...) 끝없이 이어지는 디테일이 독자를 사로잡고, 읽을 때마다 새로운 것을 발견하게 합니다. 잘 쓰여진 텍스트는 명확하고 자연스럽게 흐릅니다. 작가들은 올바른 사실과 세부 사항을 신중하게 선택하여 매번 호기심을 불러 일으킵니다. – Pluizuit, review platform dedicated to children's and young adult boo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