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그리스 신화가 퍼즐과 만났습니다. 신비롭고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독자들은 퍼즐 히어로가 되어 미로, 수수께끼, 암호를 풀며 고대 그리스 신화를 새롭게 만나게 됩니다.
- 몰입감 있고 인터랙티브한 체험: 미로, 수수께끼, 암호가 독자를 고대 이야기의 한가운데로 이끕니다.
- 재미와 배움의 결합: 흥미로운 사실들이 이야기와 퍼즐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있습니다.
- 게임 같은 매력을 가진 그림: 보드게임과 만화 작가 마리아 수르두칸이 그린 인상적인 일러스트로 시각적 재미를 더했습니다.
- 시리즈로 <이집트>, <북유럽> 신화 편 출간게획
독자들은 고대 그리스 신화 속으로 직접 모험을 떠나 퍼즐 히어로가 됩니다.
미로를 통과하고 수수께끼와 암호를 풀면서, 페르세포네를 저승에서 이끌어내 봄이 시작되도록 돕고, 제이슨과 아르고호 대원들과 함께 황금양털을 찾아 떠나며, 페르세우스와 함께 뱀 머리 괴물 메두사의 시선을 피해 나아갑니다.
책의 각 장마다 그리스 신화가 쉽고 경쾌한 글로 새롭게 들려지며, 디자인된 퍼즐과 일러스트가 함께 담겨 있어 독자들은 마치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된 듯 몰입할 수 있답니다.
이 책은 오래도록 사랑받아온 신화를 색다르게 풀어낸 혁신적인 시도로, 퍼즐을 좋아하는 독자들에게는 완벽한 선물이자, 신화를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는 훌륭한 입문서가 될 것입니다. 또한 이미 신화를 좋아하는 어린 독자들에게는 새로운 시각을 선사하는 특별한 책이 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