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뉴스레터를 확인하시려면 네이버 카페 (2022. 8. 23. 발송분까지)와 뉴스레터 아카이브를 방문해주세요. 키워드 검색도 가능합니다.
여기 정원에 앉아서 꿀이 발라진 빵을 먹는 것을 제일 좋아하는 왕이 살았답니다.
그러나 그에게 골칫거리가 하나 있었어요.
벌이 너무너무 무서웠어요!
그는 모든 벌들을 무조건 왕국에서 쫓아냈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이것이 어떤 재앙을 꽃들과 과일, 야채에 몰고 왔는지 생각도 못한 채로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더이상 왕이 좋아하는 꿀을 먹을 수 없을 뿐 아니라. 왕국은 큰 어려움에 빠지고 말았어요
한 소년이 왕에게 벌들이 얼마나 중요하고 특별한지 알려주었어요.
벌들에 대해 이해하게 된 왕은 더 이상 벌이 무섭지 않았어요!
"생태계에서 벌이 차지하는 중요한 위치와 자연에 관한 이야기"
"아이의 시각에서 입양의 절차와 개념을 세심하고 정확하게 알려주는 그림책"
“모든 입양된 아이들은 이 여정의 일관성 있는 '이야기'를 필요로 한다.
이 책은 입양 여정에 대해 따스하고 정직한 설명을 제공하며, 입양아와 그들의 어린 아이들 사이의 더 많은 대화가 이루어질 수 있다” - 임상심리학자 메릴 포스 박사
꼬마곰 형제가 춥고 바람이 부는 한 겨울에 벌벌 떨고 있어요.
그 모습을 본 틸리 아줌마가 따뜻한 옷을 입혀 그들을 맡아 줄 베일리와 니코 부부댁에 데려다 줍니다.
꼬마곰 형제가 추운 겨울을 잘 지낼 수 있도록 따뜻한 옷을 만들어 주고 맛있는 음식을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었어요.
그러던 어느날 꼬마곰 형제에게 평생토록 더 큰 사랑을 줄 수 있는 완벽한 가족을 찾았어요!
아이들 성장시기의 중요 단계들을 사랑스러운 그림으로 이해시켜주는 '성장 그림책 시리즈’
♥ 첫 이를 빼는 경험을 담은 ‘곰순이 이가 흔들려요’
♥ 첫 진료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플로라는 의사선생님 만나러 가요’
♥ 첫 변기 사용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벅스턴의 새로운 화장실’
♥ 나눔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벅스턴은 나눔을 배워요’
♥ 동생이 생기는 경험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플로라가 동생이 생겼어요’
'치카치카'
곰순이는 아침 저녁으로 이를 열심히 닦아요. 그러던 어느 날 이 하나가 흔들리는 것을 발견했어요.
이가 빠질 것을 걱정하는 곰순이에게 친구들은 이가 빠지면 치아 요정이 와서 빠진 이를 가져가고, 선물로 동전을 두고 간다고 알려줬어요.
어느날 사과를 크게 한입 베어 문 곰순이를 보고 친구들은 "곰순아 이가 없어졌어!"하고 외쳤어요.
그 날 곰순이는 요정을 기다리며 잠에 들었고, 다음 날 아침 동전을 침대 머리맡에 놓여져 있었지요.
곰순이는 동전으로 무엇을 샀을까요?
요정이 하늘로 가져간 이를 찾기 위해 망원경을 샀지요!
해외 도서를 소개하는 출판 번역 저작권 중개 에이전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