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혁신적이고 독특하며 재미있는 병풍책 형태로, 일반 책처럼 읽을 수도 있고 바닥에 펼쳐 놓으면 놀랍게도 2.5미터까지 펼쳐집니다.
- 생물학, 환경 보호, 생태학과 같은 주제를 다루는 책으로 아이들에게 혁신적인 학습 경험을 통해 자신의 세계를 탐험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 생생하고 끊임없이 이어지는 그림과 함께 이야기할 거리로 가득합니다. 2.5미터에 달하는 연속적인 그림은 예술 작품일 뿐만 아니라, 수많은 동물과 식물을 발견할 수 있는 배움의 보고이기도 합니다.
숲을 걸어가다 보면, 정말 특별한 광경과 소리가 여러분을 둘러싸고 있죠. 이 숨겨진 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했던 적이 있나요?
깊은 뿌리부터 가장 높은 잎사귀까지, 두 아름다운 숲을 통과하는 여정을 떠나보세요. 그 길을 따라 정말 놀라운 식물과 동물들을 많이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이 책은 땅속 깊은 곳 나무뿌리부터 꼭대기 나뭇가지까지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모든 숲은 여러 층으로 나뉘어 있어요!
어두운 숲 바닥: 죽은 잎과 균류로 덮여 있어요. 관목층: 작은 덤불과 고사리가 자라는 곳이에요. 하층 식생: 햇빛이 거의 들지 않는 곳이죠. 수관층: 대부분의 나뭇가지와 잎이 자라고 많은 생물들이 살고 있는 곳이랍니다. 열대 우림에는 돌출층도 있어요: 가장 키가 큰 나무들의 꼭대기가 햇빛을 받으며 펼쳐져 있는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