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제: La Bibliotheque des Merveilles: #1 Astronomie)
by Roland Lehoucq
과학
80쪽, 270*350mm
‘저명한 전문가들’이 만드는 ‘빅북’ 논픽션 시리즈의 첫번째 책 (2권 바다 2026년 출간 예정)
멋진 큰 이미지, 이해하기 쉽고 흥미로운 글, 핵심 정보를 한눈에 전달하는 정보 상자가 특징!
우리 태양계부터 우주의 끝자락까지, 숨 막히게 하는 놀라운 이미지와 정보가 가득한 책!
천체 물리학자인 저자가 우주의 경이로움에 빠져들게 해요.
NASA와 ESA 아카이브의 이미지는 행성, 소행성, 혜성, 그리고 먼 은하들에 매료되게 만들어요.
1미터가 넘는 접이식 연대표는 우주의 광활함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줘요.
[저자 소개]
물리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롤랑 르후크는 천체물리학자로 활동하며 수많은 과학 리뷰에 기여해왔다. 그는 글쓰기와 가르치는 일을 가장 즐기며 종종 과학적 관점에서 공상과학을 분석한다. 그의 저서로 <Faire des sciences avec Star Wars(스타워즈로 과학하기)>, <과학이 영화 속으로(La Science fait son cinema)>로 유명하다. 톨킨의 과학과 자연사 사랑이 어떻게 중간계를 창조했는지에 관한 그의 저서 《중간계(Middle Earth)>는 페가수스 북스(Pegasus Books)에서 영어로 출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