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적인 그래픽 무늬부터 미소 짓게 만드는 귀여운 모티브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담고 있다. 도넛부터 공룡, 컵케이크에서 구름, 가위에서 해골, 일각고래에서 닌자 등등 수많은 선택지가 담겨 있다. 또한 패턴을 활용할 수 있는 5가지의 멋진 프로젝트와 실수를 수정에 대한 포괄적인 조언까지 포함하고 있다.
시중에 그래니 스퀘어를 서로 이어 담요를 만드는 책은 많이 찾아볼 수 있지만, 이 책은 색다르게 가늘고 긴 패턴을 모듈처럼 서로 조합해 수천가지의 서로 다른 그리고 훨씬 현대적인 디자인을 만들어낼 수 있게 해준다. 패턴, 색상, 텍스쳐를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얼마든지 새롭게 조합할 수 있다. 그리고 중간 중간 패턴을 활용해 가방, 목도리 등 다른 액세서리를 만드는 방법이 담겨 있다.
이 책에는 펀치 니들 자수로 만든 비버 브루노, 코끼리 엔리케, 여우 펠리페를 포함한 20마리의 개성있는 동물 인형 컬렉션이 담겨 있다. 앞면과 뒷면으로 이루어진 심플한 구성 덕분에 인형 뿐 아니라 쿠션으로도 활동 가능하다. 도안을 천에 옮기는 법, 색을 고르는 법, 마무리하는 기법과 같은 기초 뿐 아니라 다양한 스티치 방법이 단계별로 설명되어 있다. 그리고 실제 사이즈의 도안이 담겨 있어, 확대할 필요없이 쉽게 활용할 수 있다.
큐 왕립 식물원(Royal Botanic Gardens Kew)이 제공하는 500개 이상의 식물 삽화를 활용하여
창의적인 프로젝트에 식물의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게 해주는 이미지 모음집
저널이나 스크랩북을 더 아름답게 꾸미려고 할 때, 콜라주 작품을 만들 때, 혹은 단순히 선물 포장이나 카드는 만들 때 등 빈티지한 느낌의 멋진 식물 이미지에서 영감을 얻고, 잘라내어 무엇이든 원하는 것을 창조해낼 때 활용할 수 있다. 이미지가 담긴 페이지 뒷면에도 식물 패턴이 인쇄되어 있어, 이미지를 잘라내고 남은 부분도 버리지 않고 활용할 수 있다.